한 학생이 물었습니다.
"선생님 우리가 지금 배우는 수학을 왜 배우는지 모르겠어요. 어디에 쓰이는지, 어디에 필요한 건가요?"
그... 그건...
수학을 포기한다는 단어인 "수포자"가 되는 시기를 분석한 자료입니다.
수학을 학문적으로, 입시 위주로, 재미없게 배운다면
우리 아이도 저 때쯤에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 있습니다.
달고나.에듀를 통한 코딩교구를 이용한다면
이제는 다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토리나 뉴스, 유튜브 속의 이슈를 통해 주제를 형성하고
그 주제를 이해&분석하고, 알고리즘화 하며, 문제해결 산출물 제공이 가능한 교구 플랫폼입니다.
단순 코딩이 아닌 코딩을 연계해 국어, 영어, 수학, 과학의 융합 보조 교육이 가능한 교구입니다.
시나리오 안에서,
알고리즘을 위한 센서 등을 선택하고, 연계된 기구를 제작 조립 및 코딩으로 동작해 봄으로써
상호작용(Interective)이 가능한 만들기 수업이 가능합니다.
왜 만드는지? 어떻게 만들것인지? 무엇을 이용하는지? 등의 재미 있는 물음과 함께
다양한 현행수업 내용을 보조화 접목하여 코딩 수업으로 교구화 하였습니다.
또한, 일련의 교육과정을 정리하기위해 연구학습에디터를 활용한다면
다수의 프로젝트 수업 및 포트폴리오가 가능합니다
우리 아이가 학습에 흥미가 떨어진다면
달고나.에듀의 코딩 교구를 체험해 보세요